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놀고있네치킨타올 2020. 6. 4. 08:35

본문


블로그에 대해 알아야 할 내용 알아보기



블로그는 오늘날의 모든 사람들이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우 간단해 보일 수 있다.


당신은 모든 곳에서 블로거들을 만날 것이다; 당신의 친구와 이웃들은 유명인사들이 하는 것만큼 블로그를 한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인 블로그를 가지고 싶다면, 당신은 시간을 들여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고, 또한 몇몇 중요한 결정을 할 필요가 있다.


다음 기사의 제안사항을 사용하여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블로그를 설계하고 작성하십시오.




독자들에게 마치 당신이 그들을 위해 존재한다고 느끼게 하라.


독자 여러분과 여러분 자신을 위해 습관이나 일과를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방문자들과 연결되기 시작했다면, 그들은 당신이 규칙적으로 주변에 있을 것이라고 예상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동기부여가 바닥났을 때, 당신 외에 다른 사람들이 실망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블로그를 만들 때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블로그를 읽기 시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블로그가 특정 주제에 대한 검색 엔진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독특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블로그의 제목과 내용 전체에 뿌려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이십시오.




블로그에서 키워드, 광고, 이미지 또는 플러그인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관행은 당신의 블로그에 검색엔진들이 플래그를 달게 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순위를 손상시키고 당신의 힘든 일을 풀게 할 것이다.


대신 자연스럽게 흐르는 대화 어조로 쓰세요.




흥미롭고 관련된 주제에 대해 블로그를 만드세요.


여러분이 집을 청소하거나 설거지를 하는 것에 대해 블로그를 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이것들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하는 일이다.


만약 당신이 그 정보에 대한 독특한 프리젠테이션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독자들은 아마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주제를 골라라.


결국, 블로그에서의 당신의 목표는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간결하고 요점만 말해라.


당신의 블로그는 정보로 채워져야 하지만, 또한 간결하고 읽기 쉬워야 한다.


블로그 독자들은 불필요한 세부사항과 함께 셰익스피어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네가 요점을 말하길 원한다.




다른 블로거들에게 당신의 블로그를 위한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콘텐츠의 질을 상당히 높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른 블로거들의 사이트로부터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데, 특히 그들이 자신의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에 그들의 모습을 알려준다면 더욱 그렇다.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블로그의 컨텐츠를 그 어느 때보다 풍부하게 만드십시오.




독자들에게 당신의 블로그를 팔로우하고 공유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방법을 제공하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들은 인기가 있고 여러분을 성공시키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포털을 사용하면 독자들과 소통하고 연락할 수 있는 많은 선택권을 얻을 수 있으며, 아마도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의 메일링 리스트를 시작하십시오.


빨리 시작할수록 목록을 더 크게 만들어야 한다.


좋은 메일링 리스트는 수익 창출을 포함한 많은 미래 가능성을 제공한다.


메일링 리스트를 바로 시작하지 않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앞서 말한 것처럼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는 꽤 쉬워 보인다.


누구나 공유할 수 있는 지식과 의견, 경험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당신이 선택한 것이다.


이 글에는 완벽한 블로그를 만들기 위한 조언과 조언이 담겨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