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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리드가 더 필요하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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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놀고있네치킨타올 2020. 6. 4. 08: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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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리드가 더 필요하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은 사업주 입니까? 만약 그렇다면, 새로운 단서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 것이다.


새로운 단서가 없으면 사업이 쇠퇴할 것이다.


실행 가능한 영업 기회를 생성하려면 아래에 설명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계획을 개발할 때 비즈니스와 관련된 구매 주기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먼저 제안을 검토한 후 정보를 검색한 후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그 주기에 콘텐츠와 제안들을 겨냥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고려하도록 도울 수 있다!



랜딩 페이지가 타겟팅되어 있고 직접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일반 페이지는 목표 랜딩 페이지만큼 효과적이지 않다.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던 정확한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연락처 양식을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인센티브는 당신에게 몇 가지 좋은 기회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제안에 서명할 것이다.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추가적인 이유가 있다면 얼마나 많은 리드를 생성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 후기를 활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소비자들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달러를 구입하기 전에 지원 데이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얻으면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관심을 끌기 위해 오글오글하거나 과장된 행동을 하지 마라.


오히려, 여러분의 제안과 관련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치의식을 주도록 하라.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또는 차단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당신의 제안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스팸 발송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서의 명성을 얻을 수도 있다.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을 팔면 곧 있을 웨딩쇼를 볼 수 있다.


신혼부부가 새 집을 사려고 하는 경우가 많아 홍보하기 좋은 곳이다.


앞으로 마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도록 지역 기밀을 찾아봐.




만약 당신의 직업이 관련이 있다면, 지역 사업체에서 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생계를 위해 조직하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조직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지식으로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인터넷에서 리드 그룹을 찾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엄청난 자원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온라인에서 만나는 먼 곳의 누군가는 그들의 문제에 대해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은 그 잠재 고객을 당신에게 소개할 수 있다.




사업을 늘리기 위해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독자들에게 구독 신청을 해야 한다.


그들이 가입하게 한다는 것은 그들이 자주 다시 확인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현재의 고객 기반을 이용하여 리드를 창출하는 부차적인 방법이 되어야 한다.


블로그는 종종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는 리드를 생성하기 위한 다양한 도구다.




예산과 상관없이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한 후, 어떤 일이 잘 진행되고 있는지, 어떤 것이 잘 되어 있지 않을지 계속 주시하십시오.


예산이 매우 빡빡하다면 돈이 어디에 들어가는지 좀 더 주의깊게 봐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고객들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에 도착하게 되었는지 알아라.


구글 애널리틱스가 이를 도울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유익했을 것이다.


네 이름을 알아낸 포럼이 있어? 이 리드 획득 방법을 최대화하십시오.




목표 고객 및 구매 프로세스에서 어디에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더 큰 집을 사고 싶은 아이가 있는 가족일까? 부동산 중개업자로서 그들의 절박함을 타겟으로 삼아야 한다.


또 다른 커플은, 사이즈를 줄이고자 하는 커플은, 같은 긴박감을 갖지 않을 것이다.




리드 세대는 비즈니스 내에서 매우 중요한 것이 될 것이다.


성장하지 않으면 사업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


이 조각의 팁을 사용하면 그러한 결과를 피할 수 있다.